한전산업개발, 종로구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나눔 봉사 전개
한전산업개발, 종로구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나눔 봉사 전개
  • 이재용 기자
  • 승인 2024.06.12 09:52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본사 임직원, 천사무료급식소 서울종로점서 배식봉사 참여
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전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.
무료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전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.

[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] 한전산업개발(대표 함흥규)은 6월 11일 종로구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했다.

이번 봉사활동에는 한전산업 본사 직원으로 구성된 사회공헌 서포터즈(선발단) ‘2050 프렌즈’ 1·2기 단원들과 함흥규 대표 및 노조 간부 등 17명이 참여했다.

또한 한전산업개발 임직원들은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조끼를 착용해 ESG 경영의 의미를 더했다.

봉사자들은 오전 천사무료급식소 서울종로점에 집결해 설렁탕 300인분 준비를 도왔으며, 인근 독거노인들을 비롯한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배식을 진행한 뒤 설거지 및 정리 작업까지 마쳤다.

행사에 함께한 함흥규 한전산업개발 대표는 “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” 며 “한전산업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”고 전했다.

한전산업개발은 ESG(환경, 사회, 지배구조) 경영에 앞장서 종로구청, 중구청,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등 여러 기업·기관들과 협업하며 환경보호와 지역상생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.

이런 일환으로 한전산업개발 본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‘2050 프렌즈’와 각 사업처 봉사단들이 전국 각지에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