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일 훅스 그룹 한국현지 법인으로 최신기술 공유
[일렉트릭파워] 훅스 그룹은 1931년 독일 만하임에서 설립돼 90년 이상 다양한 분야에서 윤활유 및 관련 전문제품을 개발·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.
전 세계 약 60개 법인을 운영 중이며, 세계 최대 윤활유 전문 공급업체다.
훅스는 자동차 공급업체, OEM, 풍력발전, 채광 및 탐사, 금속 가공, 농업 및 임학, 우주항공, 발전, 기계 엔지니어링, 건설 및 운송, 철강, 금속 및 시멘트 산업, 식품 산업, 유리 생산 섹터와 주조 및 단조 산업 분야 등을 포함해 10만개가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.
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통해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적이고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. 윤활유 제조업체인 훅스는 성능 및 지속 가능성과 안전성 및 신뢰성, 효율성 및 비용 절감 측면에서 대표적인 기업이다.
한국훅스윤활유는 독일 훅스 그룹의 한국 현지 법인으로 1991년에 설립됐으며, 마포구 본사에 영업사무소와 울산에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하고 있다.
한국훅스윤활유는 전자, 항공 및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쳐 우수한 성능의 윤활유(금속가공유, 산업용 윤활유, 엔진오일, 특수윤활유 등)를 생산·공급하고 있다.
윤활유만을 전문적으로 생산·판매하는 전세계 회사 중 가장 매출 규모가 큰 독일 훅스 그룹의 최신 기술을 100% 공유하며 국내 윤활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
저작권자 © 일렉트릭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